커뮤니티

MYSHOP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현재 위치
  1. 게시판
  2. ㆍ포토후기 (고객참여)

ㆍ포토후기 (고객참여)

사용하고 있는 사진을 남겨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 두번째 피아노 야마하 U1H ★
작성자 신효진 (ip:)
  • 작성일 2017-02-13 16:41: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735
평점 5점



올해 초등학교 5학년인 딸

늦깎이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아파트에 살고 있는 저희는 한밤중에도 칠 수 있고 자리차지도 이동도 손쉬운 디지털피아노를 생각했으나 마음에 드는 피아노는 200만원 정도 해서 그럴 바엔 음색과 터치가 좋은 피아노가 났겠다 싶어 중고피아노를 알아봤어요.

 

어릴 때 삼익 유광브라운 피아노를 썼는데 전 답답한 느낌이 있어 영창을 원했져. 국산 중고는 100만원 초반대 구입이 가능하나 사용 년수가 있고 다시 팔 때에 받는 금액이 적었어요. 그렇다고 국산을 새제품 주고 사기엔 가격에 부담도 되고 처음 산 새 피아노 여서 되팔지도 못할 꺼 같더라고요. 또 자주 바꿀 수 있는 품목도 아니기에 살 때 좋은 걸로 사자로 결론 내려 야마하 중고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예전에 낙원상가에 야마하그랜드피아노를 보러간 적이 있었어요. 그땐 피아노전공자 세분과 함께요. 교회 피아노 바꿀 계획이라 그런데 빼곡한 피아노 중에 우리가 할수있는건 피아노를 치고 음색을 듣고 외관만 보는 정도 여튜너님처럼 내부와 향판까지 상세히 볼수는 없었어요 아무리 전공자여도 피아노는 피아노의사선생님만 알아보실뿐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목돈주고 사는 소비자 입장에선 신뢰성과 투명함이 우선이였고, 여튜너님의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보고난 후 단번에 여튜너님께 맡기면 후회없을 거란 결단이 내렸어요

 

사실 전 다 결정을 내렸지만, 딸에게 예쁜 매장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방문예약을 하고 갔져. 여튜너님께서는 저희 모녀에게 따뜻한 차를 대접해 주시며 꾸밈도 과장도 현혹한 말투가 아닌 오로지 피아노에 대한 정보만 말씀해 주셨어요.

 

보통 판매하시라는 분이라면 제품의 장점을 늘어 놓다던지 제품에 대한 안좋은 부분을 설득시켜 생각을 바꾸시던지 제품이 몇 대 없으니 빨리 구매하는 게 좋다고 하는 상술이 많은데 여튜너님께서는 제가 질문하는 거에만 답해 주실 뿐 부담을 전혀 주시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또 딸이 이제 배운지 1달밖에 안돼서 피아노의 음색을 들으려면 쳐 봐야하는데 외운 곡도 없고 유창한 피아노 실력도 아니어서 쳐보라고 할 때 어떻하지 고민했는데 그냥 순서대로 치면서 듣는데 좋다고 말씀하셔서 마음이 편했어요. (저처럼 고민되시는 분 참고하셔요.^^)

 

모녀가 원하던 야마하 검정피아노 그렇게 마음을 빼앗겨 그날 계약하고 이후 일본출장 - 피아노를 선별하는 동영상 - 수입문서 Invoice - 컨테이너 입고 동영상 - 총알배송 시스템이 가장 믿음 가게 했던거 같아요.

 

매장을 다녀온 뒤 제 마음에 꿈이 생겼어요.

가능 할까는 모르겠지만 딸에서 길이 생긴다면 방음부스를 만들고 그랜드피아노를 사주는 것, 전공이 아니라면 즐겨서 칠수 있고 능력이 된다면 거실에 그랜드 피아노 두는 꿈이 생겼어요.^^

 

그때까지 페어리뮤직에 무궁한 번창을 기도합니다.


 
첨부파일 IMG_20170211_2.jpg , IMG_20170211_3.jpg , IMG_20170211_4.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페어리뮤직 INSTAGRAMT @fairymusc_kr